티스토리 뷰

캠코 소액대출 자격 확인해봐요

밖이 점점 더워지면서 이제 여름이 진짜 다가왔음을 느끼게 하는데 장마철로 다시 시원해졌다가 언제또 무더워질지 모르겠네요. 



인사가 길었네요. 오늘 알아볼 정보는 캠코 소액대출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서민금융 지원제도로 알려있으며 긴급생활자금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에게 연 3퍼센트에서 4퍼센트 사이의 이자율을 내면 되는 캠코 소액대출인데요.



국민행복기금의 자금으로 조건이 충분한 분들에게 빌려드린다고 하니 한번 확인해볼까요. 먼저 대출 자격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캠코 소액대출 가능한 자격은 신용회복지원 프로그램에서 채무를 깔끔하게 상환하신 분들에게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신용회복이란 채무조정이나 개인 회생 절차를 밟은 분들을 말합니다.



조금 더 세세하게 알려드리자면 한국자산관리공사, 희망모아, 한마음 금융, 국민행복기금, 사단법인 신용회복 위원회에서 지원을 받은 분으로 9개월 이상 상환에 문제가 없거나 3년 이내이신 분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바꿔드림론 지원을 받아 9개월 이상 상환하시거나 완제한 분을 말하네요.



또한 캠코 소액대출의 개인회생절차에 맞춰 변제계획을 2년이상 이행하시거나 이행을 완료하신 후에 36개월 이내인 사람을 말하기도 합니다.



최대로 대출을 할 수 있는 금액은 1500만원이고요. 소액대출이라 너무 큰 돈은 대출을 하기 어렵다고 합니다. 



캠코 소액대출에서 나뉘는 제일 중요한 것은 상환을 얼마만큼 잘하느냐가 제이 우선적으로 본다고 하시는데요. 


개인회생을 성실하게 상환을 하시는 분들에겐 500만원까지 대출가능하다고 하네요.

취약계층에 관련되어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캠코 소액대출의 만 70세 이상의 어르신, 기초생활 수급자, 중증 장애인 1등급부터 3등급까지라고 합니다. 

취약계층 대출심사는 최종적으로 결정이 된 금리의 30퍼센트로 금리 인하의 혜택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쉽게 말씀드리면 결정금리의 70퍼센트만 부담하시게 되면 가능하다는 말이겠죠. 

캠코 소액대출의 대출금리는 연 3퍼센트에서 4퍼센트라고 하는데요. 이것또한 얼만큼 상환을 잘하고 있음에 따라 나뉜다고 합니다. 

개인회생 성실상환자는 연 4퍼센트로 대출이 가능한 점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문의하시거나 직접 전화를 주셔서 상담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캠코 소액대출을 정확하게 알아보시려면 대출하는 데 있어서 심사가 필요하기 때문에 빠르게 알고자 하시는 분들은 전화가 가장 빠르겠네요.

친절한 상담원이 있으니 여쭤볼게 있는 분들은 아침 9시에서 저녁 6시사이로 전화주면 되겠습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캠코 소액대출의 쉬는 날이니 전화하셔도 아마 받지 않을 거에요.

인터넷으로 상담하는 것도 있는데 전화보단 거라 궁금한점을 말로 써주시면 성실히 대답해 드린다고 하니 캠코 소액대출과 관련된 내용을 홈페이지에서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01234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